명상학교 수선재 - 맑게 밝게 따뜻하게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공지사항
HOME > 회원마당 > 공지사항
 
 
 

 

가을 하면 독서의 계절,

쌀쌀한 날씨의 변화에 옷깃을 여미는 계절, 마음이 따끈따끈해지는 신간을 소개합니다. 

 

 

판타지 소설 

"페스탈로치 가족의 초대" (문선미 지음/ebook)

 

 

 

페스탈로찌-가족의-초대.jpg

 

 

 

 

 

 

[책소개]

욕쟁이 환이는 어려서부터 아픔이 있다. 사랑하는 아빠가 돌아가신 6살 이후로 키가 자라지 않는 것이다. 예쁜 엄마는 걱정이 많고 잔소리가 심하다. 시도 때도 없이 아무에게나 욕을 해대는 환이는 엄마 소형 씨와 잘난 척 대마왕 형을 미워한다. 학교에선 오랑우탄 같은 선생님과 자기를 비웃는 친구들 때문에 힘들고, 좋아하는 해미에게 다가가지 못해 속상하다.

 

쌀쌀한 봄바람이 불던 어느 날, 그날은 마침 환이의 열두 번째 생일이었는데 가족들은 환이의 생일을 전혀 기억하지 못했다. 급기야 환이는 휘이잉 휘이잉 불어대는 바람에 어디론가 날려가고 싶다는 간절한 생각을 한다. 그때 어디선가 문자 하나가 도착한다.

 

[장환, 열두 번째 생일을 축하한다! 너를 초대하고 싶구나. 페스탈로치 가족으로부터]

 

처음 듣는 이름. 페스탈로치? 환이는 갸우뚱한다. 순간 날아온 축구공에 머리를 세게 부딪힌 환이는 그 순간 어디론가 날아간다.

 

환이를 초대한 페스탈로치 가족이 있는 곳은 헤드로포스라는 별. 지구와 달리 아무런 문제가 없는 별이다. 공해도, 범죄도, 먹을 걱정, 입을 걱정, 학교 갈 걱정도 전혀 없는 곳.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다. 거기다가 상대방의 생각이 그대로 읽히기 때문에 속으로 욕을 할 수도 없고 또 욕을 한다 해도 진짜 미워하는 마음만 아니라면 아무렇지 않아 하는 곳이다. 그렇게 아주 이상한 별에서 환이는 페스탈로치 가족과 함께 모험을 하며 조금씩 외로움에서 벗어나고 치유를 받게 되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2 [연재안내] 소설 '선(仙)' 토정 이지함 ☆ 명상 판타지 2015-01-12 7557
» [신간안내] 페스탈로치 가족의 초대 file 2014-09-29 8702